BOARD

BOARD

중앙회 활동
회원게시판 > 중앙회 활동
중앙회 활동
Back
장학금 전달
작성일 2017-09-21 14:44 이름 관리자
FILE BBS_FILEnomalphoto.jpg
폰트확대 폰트축소

귀금속중앙회 최장혁 회장 아주대에 장학금 전달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최장혁 회장은 9월 19일(화) 오후 3시 수원 아주대학교 율곡관 제1회의실에서 ‘최장혁 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총 1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날 수여식에는 아주대 유희석 총장직무대행, 공과대 권용진 학장, 자연과학대 김혜선 학장, 경영대학 박호환 학장, 인문대 한호 학장, 사회과학대 김경관 학장, 역학대 이범진 학장, 정보통신대 최정주 연구정보처장, 산업공학과 임석철 교수를 비롯해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아주대 유희석 총장직무대행은 “오늘 이 자리는 최장혁 회장님의 숭고한 장학정신을 기리고 수혜학생들이 기부자님을 직접 만나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라며 “최장혁 장학회는 경제적 상황이 어렵지만 인성이 바르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7명, 지정 장학생 1명, 성적이 우수한 수성 최씨 학생 2명 등 총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장혁 회장은 “2014년 아주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이래로 열린사이버대학교를 비롯해 전국의 주얼리 전공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전단해 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다시 아주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미래의 동량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며 오히려 마음의 부자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아주대 관계자분들 및 학생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0_g77Ud018svcd88ipnn5dnlq_fhkkzu.jpg

j_j76Ud018svcvlytvvab3tdu_p1d73c.jpg

댓글
짧은 답글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서로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
  왼쪽 보안문자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글저장
달급달기 삭제 글수정 글목록